본문 바로가기

후기/전자제품

어깨 안마 마사지기 추천!!!!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 리뷰!!!

 

비가 그치고 날씨가 여름 날씨로 변하고 있네요ㅎㅎㅎㅎ 아주더워요 오늘 초복이라는데 다들 삼계탕 한그릇 하셔야죠!

여름이 오면 더워서 선풍기나 에어컨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많이 이용하다보면 온도가 내려가게 되고 냉방병에 걸리거나 근육들이 수축 되어 뭉치게 되며 저는 특히 목 부분과 어깨 부분에 담이 오곤합니다...

 

그래서 어깨 안마 마사지기를 구매했는데요 그 제품은 바로!!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 입니다.

 

제가 다른 마사지기 말고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와 스펙 등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코지마브랜드는 

cozy라는 편안한과 massage 의 합으로 편안한 마사지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브랜드입니다. 장윤정씨가 홍보모델이신가 보군요 ㅎㅎㅎ 코지마는 1945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어깨 마사지기, 체지방계 등 사람의 몸을 편안하게 해주거나 측정해주는 장치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일단 브랜드 자체가 마사지기를 만드는 회사다보니 더욱 전문적일 것 같아서 믿음이 갔습니다.

 

다음은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의 스펙입니다.

 

 

마사지기의 크기는 53(L)x43(H)cm /15cm이구요 무게는 약 2kg입니다.

전원은 AC어댑터를 이용하며 (12Vdc /2A)를 이용하고 있구요 제품에 구성에는 본체와 어댑터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있습니다. 일단 무게가 가벼워서 제가 원할때마다 원하는 곳에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본 제품의 양쪽에는 팔을 넣어서 

 

위와 같이 주로 어깨를 마사지 하는 용도로 만들어졌지만 어깨 뿐만아니라 다리와 허리 등 원하는 구역에 마사지기를 대어 마사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는 총 8개의 회전 지압 마사지볼을 이용해 360도 회전하고 상하로 이동하여 문지르고 눌러주는 롤링 지압 마사지를 하구요 자동 정지 기능과 마사지볼 방향 전환 기능 등이 있습니다.

 

 

일단 오른쪽을 보시면 스위치가 총 3개가 있는데요 맨위는 온열 버튼으로서 마사지 볼 부분이 따뜻해지며 마사지를 하면 더욱 잘 풀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온열기능은 뜨겁지는 않고 살짝 따뜻한 수준의 기능이였습니다. 두번째 스위치는 전원버튼입니다. 전원버튼을 누르게 되면 작동하는데 총 작동시간은 20분으로서 20분 후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땅 바닥에 마사지기를 놓고 목부분을 마사지받으며 시원한 땅바닥과 선선한 바람으로 인해 자게 되었을때도 자동으로 20분 뒤에 멈추니 상당히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세번째 버튼은 자동방향 전환버튼입니다. 1분마다 정방향과 역방향 전환이 가능하고 수동으로 원하는 방향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마사지볼이 정방향과 역방향이 주는 효과가 저는 다른것 같으니 원하시는 방향으로 선택하셔서 마사지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에는 기능성 마사지 천을 이용하여 마사지감을 디테일 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위쪽에 지퍼가 있어서 손 쉽게 세탁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아주 좋죠 마사지기로 오래 사용하다보면 그부분에 때가 타기 때문에 세탁할 수 있는 특징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청소나 세탁을 할때는 전원코드를 꼭 빼주셔야하겠죠~~~ ㅎㅎ

 

 그 다음 몸을 시원하고 편하게 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는데 전기를 이용하다 보니 전자파가 있다???? 이러면 마사지기를 사는 것 보다 다이소에서 이천원짜리 안마기를 사는게 좋겠죠!!!!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는 전자파 적합 번호를 부여 받아서 전자파로부터 안전이 인증된 제품이니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요 몇일 동안 마사지기를 찾아본 결과 빨래도 할 수 있으며 전자파에 걱정없고 자동 전원 off기능과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니 이것만큼 좋은 마사지기도 없는 것 같네요 ㅎㅎㅎ 실제로 사용해보니 저는 어깨와 목 마사지기로 제작된 만큼 어깨와 목이 가장 효과가 뛰어났고 그다음은 다리마사지가 효과가 좋았던 것 같아요!

 

물론 어깨나 허리나 목이나 다 아프면 병원을 가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마사지기를 이용하여 풀어줘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마사지기를 검색해보고 계시거나 어떤 마사지기를 사야할지 고민이신 분들 제 블로그 글 보시고 참고해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코지마 힐러 어깨 마사지기 CMN-55의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